슈마커
오리진 2  독일군 스니커즈
오리진 2 독일군 스니커즈
평점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웨버 오리진2 제품 입니다~!

껄끔한 복장과 외출 복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찾으시는 고객님들에게 강력히 추천 합니다 눈에 뛰는 색상이 아니고 3가지의 색상으로만으로 디자인 되어 어느 옷에나 잘어울립니다
기존 스니커즈가 딱딱하다는 인식이 있으나 오리진2는 깔창까지 쿠션으로 신경써서 장시간 서계셔도 발바닥 피로까지
줄여주는 스니커즈 에요!
사이즈는 10단위로 나왔습니다 평소 265를 신지만
해당 제품은 260 으로 신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발볼 보다는 발등이 높으신 고객님께서는 한치수
업하셔서 착화를 추천 드립니다.
이 리뷰는 슈마커 관리자가 등록한 리뷰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