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레볼루션6 넥스트 네이처
레볼루션6 넥스트 네이처
평점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선택한 옵션
size: 290
신발은 괜찮고좋습니다
다만 나이키샀을때 마다 실패한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전부다 같은공통점 발폭이 상당이 작게출시됩니다

다른데는 다 맞아도 발폭이 작아서 발이 너무 아파서
도저히 못신겠 더라고요
나이키는 타회사제품보다 발 폭이 진짜작다가 제 결론입니다
제 평소사이즈가 280 정도인데
이번 주문에서는 290 을 주문했는데
탁윌한 선택이었네요 겨우맞아여ㅋㅋ

정사이즈 시켰으면 큰일날뻔ㅋ ㅋ
주문 참고하세용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