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슬리퍼로 하나사봤어요~ 신발 280~285신는데 이건 290샀거든요. 정사이즈 하면 된다는 후기보고 샀으나 완전 딱 맞아서 300으로 교환하려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교환은 못하구 그냥 신어요. 저희 남편은 발등이 높은편이고 발볼도 있어서 한사이즈 업하는게 맞았네요. 발 넣어보니까 따뜻한 폴라폴리스 재질이구요.약간 폭신한 느낌이라 발이 편할꺼 같아서 아이 등원 시킬때나 집앞마트 갈때 신어도 좋을꺼 같아 저도 하나 더 사려구요.
검은색이라 때는 별로 안탈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