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명 중 0명이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선택했습니다
보온성을 극대화한 패딩 슬립온 제품입니다 !
다이얼로 조절가능하기 때문에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
편리하면서도 착화감도 좋아 인기가 많은 제품 입니다!
비, 눈, 바람,겨울을 이겨내기에 맞춤인 제품이며
저는 발볼이 넉넉한 편이라 정사이즈 250을 신었을 때 사이즈가 딱 좋았습니다 !
사이즈는 10단위 제품이며 넉넉한 편이라 정사이즈 구매 추천 드리며
발볼이 있거나 발등이 높으신 분들은 사이즈 업해서 신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슈마커 관리자가 등록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