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명 중 0명이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선택했습니다
정말 가볍고 패딩 소재로 따듯하게 나와 겨울에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
갑피 부분에 핫팩을 넣을 수 있게 제작 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도
더 따듯하게 사용도 할 수 있고 쿠셔닝도 좋아 집 앞에 나갈 때
무조건 이것만 신는답니다 !! 제가 발 볼이 넓은 편인데도
이 제품을 신으면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사이즈도 정사이즈로 신어도
괜찮을만큼 볼이 넓게 나왔어요 !!!
이 리뷰는 슈마커 관리자가 등록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