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노리
냉동생지 - 갈릭 파이
냉동생지 - 갈릭 파이
평점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맛나요ㅋㅋ빵집에파는거랑 맛똑같아요ㅋ또 사로 올께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