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ssage}}}
확인
카페노리
냉동완제품 - 12인치 씬 플랫브레드
리뷰
151
평점
4.8
0
명 중
0
명이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선택했습니다
네이버페이후기
2017.06.02
평점
별점: 3점
보통이에요
번역하기
서브웨이 에서 먹는 그런 플랫브레드를 생각했는데 절대 아니구요ㅠㅠ 또띠아보다 조금더 두껍습니다. 하지만 맛은 좋은편이에요~ 또띠아 보단 맛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네
아니요
등록
회원님
닫기
배송완료 상품(리뷰 작성 대기중)
추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