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노리
냉동완제품 - 크로크무슈
냉동완제품 - 크로크무슈
평점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크로크무슈 치즈가 많아서 좋아요!!!
원래 크로크무슈를 진짜 좋아하는 편이라서 카페 메뉴로 내놓으려고 알아보던 차에 카페노리를 알게되었어요. 가격대도 괜찮고 결정적으로 실제 제품사진을 제품페이지에 상세하게 넣어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받아서 전자레인지에 해동 후 오븐에 살짝 구워서 위에 꿀과 파슬리 조금 추가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치즈양이 많아서 정말 놀랐어요... 반 잘랐는데 위에 치즈가 사르르르 녹아 내리더라구요 저랑 친구가 시험타로 먹어봤는데 친구 완전 반했어용 ㅋㅋㅋㅋ 다른 브레드들도 함께 구매중인데 계속 애용하겠습니다~ 좋은 제품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카페노리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적립금 5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신고 및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