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노리
골드라벨 - 쿠킹크림
골드라벨 - 쿠킹크림
평점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처음 써보는 크림이었는데 대박 사먹는줄 알았어요~ 조리법에 우유를 넣으라고 하셨지만 저는 우유를 넣지 않았더니 완전 꾸덕꾸덕 진한 크림맛을 볼 수 있었어요~~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