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ssage}}}
확인
카페노리
골드라벨 - 쿠킹크림
리뷰
26
평점
4.8
0
명 중
0
명이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선택했습니다
네이버페이후기
2017.08.07
평점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번역하기
처음 써보는 크림이었는데 대박 사먹는줄 알았어요~ 조리법에 우유를 넣으라고 하셨지만 저는 우유를 넣지 않았더니 완전 꾸덕꾸덕 진한 크림맛을 볼 수 있었어요~~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네
아니요
등록
회원님
닫기
배송완료 상품(리뷰 작성 대기중)
추천상품